[TV리포트=성민주 인턴기자] 음악 프로듀서 프라이머리(Primary)가 정규 3집 ‘3’을 위한 첫걸음을 뗀다.
8일 아메바컬쳐는 “프라이머리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앨범 ‘3-팩토리01(3-PAKTORY01)’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3-PAKTORY01’은 프라이머리의 세 번째 정규 앨범 ‘3’ 연부작 중 첫 번째 이야기를 담은 앨범으로 공간과 감정 변화를 실험적으로 표현한 곡들로 앨범을 구성했다.
여기에 대세 아티스트 수민(SUMIN)을 비롯해 힙합 신 루키 김아일, 개성 강한 보컬의 소유자 쟈드(Jade)가 참여해 다채로운 사운드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우주’는 무중력을 주제로 연인 간의 사랑을 우주에 빗댄 가사가 특징으로 몽환적인 사운드와 수민의 감각적 보컬, 김아일의 개성 짙은 래핑이 어우러졌다.
감정 기복을 주제로 한 수록곡 ‘배드 하이(Bad High)’는 복잡한 심경 변화를 묘사한 가사만큼 음울하면서도 묘한 분위기의 멜로디가 인상적으로 프라이머리만의 독창적 음악 세계를 느낄 수 있다.
앨범 발매와 함께 공개되는 ‘배드 하이’ 뮤직비디오는 그로데스크한 장면 연출로 리스너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길 예정이다.
성민주 기자 meansyou@tvreport.co.kr / 사진=아메바컬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