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두 번째 미니앨범 ‘ANOTHER'(어나더) 전곡이 담긴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정세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ANOTHER’의 전곡 프리뷰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서는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새로운 느낌의 정세운이 청량하면서도 매력적인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인 ‘20 Something’(투웬티 썸띵)을 비롯해 ‘WATERFALL’(워터폴), ‘Eye 2 Eye’(아이 투 아이), ‘La La’(라라), ‘I Wonder’(아이 원더), ‘SHADOWS’(쉐도우즈) 등 앨범 ‘ANOTHER’의 전 수록곡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20 Something’은 간결한 코드웍과 심플한 리듬으로 시작되어 후렴구 전화의 시점까지 다양한 음악적 아이디어를 담았다. 특히 마이너한 진행으로 출발하여 점차 밝아지며, 후반부 아름다움을 그려낸 곡이다. 정세운은 특유의 담백한 목소리로 청춘을 노래하며 싱그러움 가득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20 Something’은 ‘선물’, ‘짙어져’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음원 강자로 떠오른 멜로망스 정동환이 직접 작곡했고, 정세운이 직접 작사를 맡아 ‘싱어송라이터’로서 입지를 한층 더 굳혔다. 여기에 ‘히트곡 메이커’이자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가 함께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정세운은 스페셜 영상인 ‘어나더 필름’과 타이틀곡 ‘20 Something’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새로운 앨범 ‘ANOTHER’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정세운은 이전 앨범보다 더 성숙해진 아티스트의 면모는 물론이고 푸른 여름의 싱그러움을 함께 예고하며 화제를 모았다.
정세운은 지난해 8월 데뷔 이후 발표한 두 장의 미니 앨범을 통해 댄스곡부터 자작곡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다재다능으로 평단의 찬사를 받아 왔다.
더불어 정세운은 최근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It’s you’(잇츠 유)를 비롯해 SBS 드라마 ‘기름진 멜로’ OST ‘뭔가 있어’ 등으로 높은 관심을 이끌며 OST 계의 신흥강자로도 떠올랐다.
솔로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신만의 영역을 개척하고 있는 정세운이 어떤 매력이 담긴 음악으로 새롭게 가요계에 나설지 기대감을 모은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스타쉽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