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박주호의 딸 나은이가 반전 매력으로 ‘슈퍼맨이 돌아왔다’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2일 방송될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널 만난 건 행운이야’라는 부제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나은이는 ‘겨울 왕국’ 엘사 따라잡기에 도전할 예정.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 속 나은이는 자다 일어나 부스스한 머리로 ‘추노’의 주인공 같은 모습으로 서있다. 부스스한 머리도 찰떡처럼 소화하는 나은이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뿐만 아니라 나은이는 샤랄라 공주 드레스를 입고 있는 180도 다른 모습도 선보였다. 만화 속에서 툭 튀어나온 것 같은 나은이의 모습이 심쿵을 유발한다.
매일 아침 입을 옷을 직접 고르는 나은이는 이날 역시 아침을 먹고 옷장으로 향했다. 그렇게 선택한 옷은 엘사 공주 옷. 공주 옷을 입고 한껏 흥이 오른 나은이는 노래를 틀고 춤을 추기 시작했다.
나은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박주호 아빠는 연신 감탄을 내뱉으며 눈을 떼지 못했다. 박주호 아빠의 딸바보 면모는 모두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전언이다.
‘추노’ ‘겨울왕국’ 주인공들과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할 흥나은의 모습은 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될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사진=KBS2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