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오늘 저녁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는 위아이 김요한의 입덕포인트가 공개된다. 또 첫 솔로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글로벌 대세 뱀뱀(BamBam)이 출연한다.
화제의 뮤직비디오의 한 장면을 자신만의 버전으로 재창조하는 ‘더쇼’ 속 코너 ‘Uncommon 뮤비요’에서는 MC 김요한이 뱀뱀(BamBam)의 타이틀 곡 ‘riBBon’을 도전한다. 밝은 에너지를 유쾌하게 담아낸 장면을 색다르게 재창조한다고 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뱀뱀(BamBam)과 MC 김요한이 함께 만들어낸 장면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멤버 2인이 사소한 꿀잼 대결을 펼치는 ‘사소한 대결‘ 코너에서는 감미로운 감성 발라드 유닛으로 돌아온 WayV 쿤, 샤오쥔이 출격한다. 이들은 사소한 게임 종목으로 ‘그윽한 눈빛으로 아이컨택 오래하기’ 대결을 펼친다. 쿤과 샤오쥔은 달콤한 눈빛뿐만 아니라 꿀보이스까지 뽐내며 제작진들의 마음을 녹였다는 후문이다.
또, 스타가 직접 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내 멤버의 입덕 포인트를 콕 집어 추천하는 셀프 PT 타임코너 ‘셀피티’에는 청량돌 위아이(WEi)가 출연한다. 먼저 첫 PT 소개에서 발표자 유용하는 태권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 김요한의 매력으로 체대 오빠 모음집을 꼽았다. 김요한은 이를 증명하기 위해 가볍게 몸풀기로 일자 다리 찢기는 물론, 체대 오빠의 화룡점정을 찍을 완벽한 발차기까지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고 한다.
SBS MTV와 MTV Asia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 MTV Russia, MTV Hits France, 일본 TBS 채널을 통해 총 86개 지역에 방송되는 ‘더쇼’는 EPEX (이펙스), GHOST9, LIGHTSUM, WayV 쿤&샤오쥔, woo!ah! (우아!), 공원소녀, 뱀뱀(BamBam), 브레이브걸스, 에이스(A.C.E), 우진영, 원위(ONEWE), 위아이(WEi), 이승윤, 태호(TAE HO), 핑크판타지의 무대와 함께하며, 22일(화) 저녁 6시 SBS MTV, SBS FiL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제공 = SBS미디어넷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