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박한솔이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 합류한다
26일 소속사 엘리펀엔터테인먼트 측은 “박한솔이 tvN 새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명수현 극본, 한상재 연출)에서 물리치료사 인턴 이시은을 연기한다.
극중 이시은은 눈치 백단에 밉상 짓은 기본이고, 뻔뻔함과 애교까지 장착하며 제대로 우보영(이유비)에게 스트레스을 상승시키는 미워할수 없는 귀여운 캐릭터. 박한솔이 ‘시그대’에서 이시은 역을 어떤 모습으로 연기할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박한솔은 “그저 평범한 밉상과 얄미운 캐릭터가 아닌, 얄미움에 색다른 코믹매력과 귀여움을 더해서 여태까지 못했던 캐릭턱이고 해서 되게 재미있게 촬영 잘 하고 있다고 하며 ,시청자분들이 원하는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시그대’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박한솔과 이유비가 선보일 불꽃 튀는 관계는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박한솔은 tvN ‘크리미널 마인드’에서 데뷔하여,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이에 유명 초코바, 라면 등 수많은 광고를 찍으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성장 중이다.
한편 장동윤,이유비,이준혁,서현철,박한솔 등이 출연하는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병원 드라마.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감성 코믹 드라마이다. 오늘(26일) 첫방송.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엘리펀트 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