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많은 음원 강자를 비롯해 초특급 아이돌의 컴백에도 신곡 ‘180도’로 단단하게 음원 차트 1위를 지키고 있는 가수 벤. 가수 인생의 황금기라 할 수 있는 시기인데, 악플러에 법적 대응이라는 칼을 빼들었다. 웃기만 해도 시간이 부족할 텐데, 어째서 악플러와의 피곤한 싸움에 나서게 됐을까.
18일 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많은 사랑과 더불어 온라인 상에 벤(BEN)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 댓글과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다”며 “현재 악성 네티즌들의 각종 악플로 인하여 소속 아티스트는 물론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 분들까지 심각한 정신적 고통과 상처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더는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해 강력하게 법적 대응을 취하고자 한다. 당사는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과 비방에 대한 자료를 취합 중이며, 명백한 범죄 행위가 될 수 있음에도 계속되는 악의적인 행위들에 선처없이 빠르게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는 입장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소속사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극적인 대응으로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변함없이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 드린다”는 당부도 덧붙였다.
지난 2010년 데뷔한 벤은 ‘미워도 다시 한번’ ‘꿈처럼’ ‘열애중’ 등의 히트곡을 불렀다. 신곡 ‘180도’가 발표 즉시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하는 기적의 주인공이 됐다. ‘180도’는 기존 1위를 다투던 송민호의 ‘아낙네’, 제니의 ‘SOLO’를 밀어냈고, 이후 발표된 엑소의 ‘Love Shot’에 밀리는 듯하다 다시 정상에 섰다.
그런가 하면 벤은 자신과의 경쟁에 놓인 수많은 아이돌의 팬들에겐 시기의 대상이 됐다. 벤을 사랑하는 팬들은 악플러와의 전쟁을 선포한 벤의 선택을 지지하고 있다.
다음은 메이저나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AJOR9[메이저나인] 입니다.
당사의 소속 아티스트 벤(BEN)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많은 사랑과 더불어 온라인 상에 벤(BEN)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 댓글과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어 이에 대한 공식입장 전해 드립니다.
현재 악성 네티즌들의 각종 악플로 인하여 소속 아티스트는 물론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 분들까지 심각한 정신적 고통과 상처를 받고 있습니다.
이에 소속사 차원에서 더는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하여 강력하게 법적 대응을 취하고자 합니다.
당사는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과 비방에 대한 자료를 취합 중이며, 명백한 범죄 행위가 될 수 있음에도 계속되는 악의적인 행위들에 선처 없이 빠르게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극적인 대응으로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변함없이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