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김인호, 꽃벼리 / 아프리카TV ‘[BJ]김인호’
지난달 공개 연애를 시작했던 BJ 김인호, 꽃벼리 커플이 한 달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지난 24일 BJ 김인호는 “짧게 말씀드리겠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했다.
머리도 헝클어진 채 초췌한 모습으로 등장한 김인호는 “말씀드릴 게 있다”라며 운을 뗐다.
아프리카TV ‘[BJ]김인호’
이후 한참을 말을 잇지 못하며 고민하던 김인호는 “일단 헤어졌다. 이별했다”라며 꽃벼리와 헤어졌다고 밝혔다.
김인호는 “저희 사이가 그동안 좋았다면 그냥 넘어갈 수 있었겠지만 제 입장에서는 이해하기 힘들었다”라며 “요즘 트러블도 많았고 연락도 서로가 잘 안 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당시에는 서로 감정이 격했었는데 지금은 잘 마무리됐다. 각자 개인 방송에 힘 쓰기로 했으니 벼리도 많이 응원해달라”라고 덧붙였다.
아프리카TV ‘[BJ]김인호’
방송 콘텐츠를 위한 ‘위장 이별’이라는 시청자의 지적에 김인호는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연인 간의 일이다. 추측성 발언이나 의혹은 삼가 달라”며 “매번 이런 일로 실망시켜 드려 죄송하다. 내일부터 정상적인 방송하겠다”라고 전한 뒤 방송을 마무리했다.
한편 김인호 현재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꽃벼리와 관련된 모든 영상을 삭제한 상태다.
장아람 기자 aj@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