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우 이태임의 만삭 모습이 공개됐다. 돌연 은퇴 후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이태임의 근황.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태임은 지난 3월 19일 자신의 SNS을 통해 은퇴를 선언했다. 이태임은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라는 글을 올린 것.
욕설 논란 이후 어렵게 복귀에 성공한 이태임. ‘품위 있는 그녀’를 통해 연기자로 가능성도 보여줬고 ‘비행소녀’를 통해 소탈한 일상도 보여주며 연예 활동에 박차를 가한 이태임이이었기에 돌연 은퇴는 논란을 동반했다.
특히 이태임의 은퇴 선언 이후 임신, 결혼설과 관련된 루머도 확산됐다. 이태임의 소속사 측은 결국 “임신 3개월이 맞다. 출산 후 결혼을 할 예정이다. 남편은 (이명박 아들) 이시형은 아니다. M&A 사업을 하는 일반인. 소속사에 위약금을 지불하고 계약을 해지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그로부터 약 2개월 후. 이태임의 근황이 공개됐다. 스포츠조선은 이태임의 최근 사진을 공개한 것. 사진 속 이태임의 배는 만삭에 가까운 모습. 아름다운 D라인이 시선을 끈다.
갑작스러운 은퇴 선언부터 결혼, 임신 발표. 그리고 D라인 공개까지. 파란만장한 이태임의 모습이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이태임(TV리포트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