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제시(Jessi)가 올해 첫 신곡 ‘ZOOM’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제시의 새 디지털 싱글 ‘ZOOM’은 발매 3주 차에도 국내외 음원 차트 위에서 식지 않는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4월 3주 차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 내 K-POP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국내 음원 사이트 멜론의 누적 집계 차트인 TOP 100에서도 연일 순위 상승을 보이고 있다.
‘ZOOM’은 발매 직후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아이튠즈의 월드와이드 차트를 비롯해 미국과 영국을 포함한 13개 지역 톱 송 차트에 진입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알렸다. 이어 열흘도 안 돼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1000만 뷰를 돌파했고, 현재도 유튜브 내 ‘인기 급상승 음악’ TOP 10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1500만 뷰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또한, 최근 SNS 상에서 ‘ZOOM’의 댄스 챌린지가 핫하게 이어지고 있어 더욱 주목된다. ‘줌 인 줌 아웃’ ‘낚시 춤’ ‘셀카 포즈’ 등 다양한 키포인트 안무를 활용한 영상들은 물론, 유저들 각자의 스타일대로 크리에이티브하게 완성한 ‘ZOOM’ 챌린지 콘텐츠들이 쏟아지며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이에 #zoomchallenge는 글로벌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의 인기 해시태그로 올라 트렌드를 반영했다.
‘눈누난나’, ‘어떤X (What Type of X)’, ‘Cold Blooded’에 이어 자신만의 스타일과 힙(HIP)을 담은 ‘ZOOM’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제시의 앞으로의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피네이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