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배우 손병호가 ADDYK(에디케이) 화보를 통해 중년의 멋을 뽐냈다.
KBS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 에서 백도현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 내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손병호가 이번 화보에서는 중년 신사의 비지니스룩 콘셉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공개된 화보 속 손병호은 주어진 콘셉트에 맞게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깔끔한 슈트를 입고 젠틀한 매력을 뽐냈다. 다른 화보컷 에서는 진중한 표정으로 고뇌하는 장면을 완벽하게 연출해내며 그의 탄탄한 연기 내공을 또 한 번 과시했다.
손병호는 부드러운 분위기를 풍기며 우수에찬 눈빛을 선소여 꽃중년의 품격있는 멋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다소 무거울 수 있는 분위기의 콘셉트를 손병호만의 눈빛연기와 절제된 포즈로 잘 중화시켜 표현해낸 것은 물론, 촬영 스태프들에게 재치있는 개그와 웃음을 선사하면서 프로폐셔널한 면모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 했다는 전언이다.
화보촬영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연기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에 대해 묻자 ‘진실된 눈빛’이라고 답했다. 거짓없는 진실의 눈빛은 맡은 배역의 캐릭터가 무엇을 원하는지는 눈빛이 진실할 때 나오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출연해보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질문에 출연하고 도전하고 싶은 예능프로그램은 많지만 다시한번 ‘동상이몽’에 가족과 함께 출연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배우 손병호의 화보는 ‘ADDYK'(에디케이) 공식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만나볼수 있다. 또 ADDYK TV ’에디가중계‘에서 최초로 1인2역으로 인터뷰를 진행하여 더 유쾌하고 즐거운 인터뷰영상은 3월1일 ADDYK TV 공식 유튜브,네이버 TV에서 공개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에디케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