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지현 기자] 서도영이 일본에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서도영은 꾸준히 사랑을 해주는 일본 팬들을 위해 1년에 한 번씩 기념 팬미팅을 열고 있다. 올해는 지난 9일 일본 도쿄 메구로가조엔에서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팬미팅은 포토타임은 물론 팬들을 직접 찾아가 건배 인사를 건네는 등 팬들과 가까운 곳까지 찾아가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팬들의 질문에 성심 성의껏 대답하며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서도영은 팬들과 게임을 통해 하나되는 시간을 만들기도 했다.
특히 이번 팬미팅에서는 팬들을 위한 사진전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서도영은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을 위해 사진을 촬영하고 전시하면서 팬들에게 추억을 만들어주기도 했다.
서도영은 SNS를 통해 “저는 참 행복한 배우입니다. 부족한 저를 아낌없이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이 계시니까요 정말 감사 드립니다. 우리 또 만나요”라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었다.
서도영은 MBC ‘아름다운 당신’을 통해 우수 어린 눈빛과 차서경역의 이소연을 끝까지 사랑하며 지켜주는 순애보 캐릭터에 연기력까지 인정받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었다.
서도영은 시청자들을 찾아가기 위해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또 한 번 매력적인 캐릭터로 찾아갈 것을 예고하고 있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GNG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