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 시즌3’에 합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황방훈 원장이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헤어 및 메이크업 노하우를 대방출했다.
또, 지난 22일 SBS 웃찾사 공채 개그맨 김진주와 함께 메이크업아티스트 황방훈이 함께 만들어가는 얼굴 분석 토크쇼 방훈TV가 첫 방송됐다.
황 원장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하는 사람은 보다 섹시하고 매력적이다. 모든 이성의 눈길을 받아본다는 건 정말 흥미로운 일임에 분명하다. 그렇지만 우리는 모두가 전문가가 아니기에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것이 사실이다. 그 팁을 고스란히 전하겠다”고 밝혔다.
성큼 다가온 핼러윈 파티부터 올해 대미를 장식하는 크리스마스파티는 꼭 사랑하는 이와 보내겠다는 소망을 가지고 있다면, 매주 일요일 11시 TV캐스트에서 황방훈 원장이 진행하는 방훈TV를 주목해야 된다고 자신하기도.
황방훈 원장은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스타 메이크업 수석 강사로 활동하며 기업의 VIP 회원들과 백화점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또 대학생들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는 동기부여와 멘토링 강연을 진행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권영찬닷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