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신나라 기자] 대세 듀오 노라조(조빈, 원흠)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노라조는 지난 24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개성파 뮤지션 부문을 수상하며 명불허전 콘셉트 장인의 위용을 뽐냈다.
이날 노라조는 포토월 등장부터 남다른 패션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곡 ‘샤워’의 콘셉트에 걸맞은 에어캡과 타월 패션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노라조는 소속사를 통해 “2005년 ‘노라조’라는 특이한 이름으로 시작해 오늘 하루만 살고 말 것처럼 죽을힘을 다해 노래로 웃겨드리며 달려온 게 벌써 14년이다”라며 “대중적인 브랜드 네임의 성과를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개성파 뮤지션 부문 수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오늘이 노라조에게는 최고의 하루이며, 긴 여정의 전환점이 될 거 같다. 이제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더욱 이상하며, 체면 차리지 않고 모두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줄 수 있는 노라조가 되기 위해 힘차게 달려 나가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마루기획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