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홍지수 인턴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올메이크이즈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아키클래식’의 모델로 발탁됐다.
4일 브랜드 관계자는 “(여자)아이들을 통해, Z세대의 감성과 트랜드를 선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어 “(여자)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공식 팬클럽 네버랜드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 이를 기회로 밀레니얼과 Z세대인, MZ세대에 대한 이해도를 높혀 다양한 연령층으로의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계획”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018년 데뷔, 각종 연말 시상식 신인상을 휩쓸며 대세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해 미니 2집의 타이틀곡 ‘Senorita(세뇨리타)’와 디지털 싱글 ‘Uh-Oh(어-오)’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아울러 (여자)아이들은 Mnet ‘퀸덤’에서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호평받았다. 최근 파이널 컴백 싱글 ‘LION’으로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4주 연속 차트인을 기록한 바 있다.
홍지수 인턴기자 jsfire120@tvreport.co.kr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