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음악 여제 김윤아가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김윤아가 부른 ‘부부의 세계’ OST Part.1 ‘고독한 항해’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고독한 항해’는 배신으로 한순간에 무너진 사랑 앞에 불안과 환멸에 휩싸인 선우(김희애 분)를 그대로 대변하는 쓸쓸하고도 처절한 감성이 전해지는 곡이다. 또한 버려지고 상처받은 여인의 모습에서 현실을 자각한 후 완벽한 복수를 꿈꾸는, 강하고도 결연한 의지가 그대로 전달되는 듯한 후반부의 파워풀한 고음이 드라마의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시킨다.
이 곡은 ‘태양의 후예’ ‘동백꽃 필 무렵’ ‘미스티’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면서 수많은 OST 히트곡을 남긴 거장, 음악감독 개미가 탄생시켰다. 극에 완벽히 걸맞는 드라마틱한 전개와 시적인 가사로 높은 완성도를 선보이며 리스너들에게 깊은 감동과 전율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부부의 세계’는 영국 BBC 최고의 화제작 ‘닥터 포스터’를 원작으로,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모스트콘텐츠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