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홍지수 인턴기자] Mnet ‘슈퍼스타K6’ TOP3 출신 가수 임도혁이 재즈 피아니스트인 조우리와 오는 10월 결혼한다. 그들의 깜짝 결혼 소식에 많은 관심이 모아졌다.
임도혁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께 먼저 연락드리기도 전에 이렇게 기사로 소식 전하게 돼 죄송하다”라면서 “저 올해 유부남 된다”고 밝혔다.
이어 “좀 더 있다 만나 뵙고 연락 드리려 했다. 지금부터라도 차근차근 연락드리고 인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조우리 역시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 가을 10월 결혼한다. 미리 말씀드리지 못해 죄송하다”라면서 “임도혁과 1년 반 정도의 열애 끝에 평생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고 공개했다.
이들의 깜짝 결혼 소식을 접한 지인들은 “갑자기 간다고?” “기사 보고 놀랐어” 등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축하 인사를 건넸다.
둘은 지난해부터 ‘도리랜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 왔다. 이날 게재한 커버 영상에서 조우리이 반주를, 임도혁이 폭발적인 가창력을 드러내면서 환상의 호흡을 보였다.
조우리는 임도혁과의 연애 기간 동안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임도혁과 꽃 사진을 게재하면서 열애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임도혁은 지난해 12월 26일 프로젝트 싱글 ‘이별이란 게 뭐라고’를 발매했다. 2018년 MBC ‘복면가왕’에서 운수대통으로 나와 가왕전 대결까지 진출한 바 있다.
홍지수 인턴기자 jsfire120@tvreport.co.kr / 사진=임도혁 인스타그램, ‘도리랜드’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