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가수 자이언티와 청하가 오는 18일 ‘곡팜’ 프로젝트 음원을 공개한다.
자이언티와 청하가 함께한 Mnet, 디지털 채널 M2 ‘곡팜(곡FARM!)’ 2번째 프로젝트 곡이 오는 18일 정오 발매된다.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 자이언티와 발매하는 노래마다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대세 여자 솔로 아티스트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청하, 두 음원 강자의 컬래버레이션에 기대가 쏠린다.
이에 앞서 4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곡팜’ 6화에선 자이언티와 청하의 만남이 그려진다. 지난달 29일 발매된 ‘곡팜’ 첫 번째 프로젝트 음원이자 자이언티와 기리보이가 협업한 ‘농담처럼’이 좋은 성적을 거두자, 다른 가수들도 관심을 가지고 자이언티를 찾는다.
최근 데뷔한 신인그룹 크래비티(CRAVITY)와 지상렬이 자이언티를 만나지만 결국 무산되고, 우연히 식당에서 청하를 만난 자이언티는 적극적으로 어필해 컬래버를 성사시킨다.
청하에게 곡을 파는 데 성공한 자이언티의 녹음실은 흥겨운 파티 분위기에 물든다. 이때 갑자기 예상치 않은 손님이 방문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는 전언이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더블랙레이블, MNH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