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그룹 러블리즈의 한층 더 솔직해진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가 공개된다.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공식 SNS에 러블리즈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 포스터와 티저를 게재했다.
포스터 속 러블리즈는 편안한 잠옷 차림과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다. 티저에선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보는듯한 느낌을 줬다. 아울러 러블리즈의 한 줄 평이 담긴 메시지와 음성을 함께 선보여 기대감을 높였다.
러블리즈의 다채롭고 솔직한 매력이 담긴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은 오는 26일 오후 8시 러블리즈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본편이 공개되며 매주 토요일 틱톡 채널을 통해 비하인드 영상이 릴리즈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 다이어리’는 러블리즈의 데뷔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시즌제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며 “이번에 선보일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은 기존에 ‘러블리즈 다이어리’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러블리즈의 색다른 모습이 담겼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