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STREET] ‘띵동’
어느 때보다도 반가운 알람이 도착했습니다. 오늘은 한 달을 손꼽아 기다린 월.급.날! 즐거움도 잠깐, 그저 스쳐 지나가는 월급에 가슴을 부여잡습니다(카드사 “퍼가요~♥”).
통장 잔고가 남아 있는 시간은 단 7일. 어영부영 카드를 긁다 보면 순식간에 사라질 숫자들입니다. 힘들게 번 돈, 허투루 소비할 수는 없다! 이번 주에는 어떤 새로운 아이템들을 긁을 수 있을지 모아봤습니다.
‘이랜드 스파오 X 싹쓰리 티셔츠’
요즘 가요계를 싹 쓸어버린 대형 신인 그룹 ‘싹쓰리’. 싹쓰리 팬들이라면 주목할만한 굿즈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의류 브랜드 ‘스파오’와 MBC ‘놀면 뭐하니?’가 손을 잡고 싹쓰리 티셔츠를 출시했는데요. ‘놀면 뭐하니?’의 1주년을 기념해 만들어진 이 티셔츠에는 ‘레트로 테이프’, ‘BPM 130’, ‘라떼마리아 레터링’ 등 프로그램 속 등장했던 멘트와 콘셉트 등이 담겨있습니다. 실제 방송에서 뮤비 감독 룸펜스가 티셔츠를 직접 입고 나오기도 했는데요. 싹쓰리 멤버들이 티셔츠에 대해 언급하는 화면이 방송되며 이슈가 됐습니다.
1990년대 복고 감성이 가득 담긴 싹쓰리 티셔츠는 총 11종으로 출시됐는데요.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강남점을 비롯한 15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2만 5900원으로 판매 수익금은 학대 피해 아동 및 저소득층 아동에 기부됩니다. 스파오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코엑스점, 명동점에는 싹쓰리 포토존과 체험공간도 마련됐다고 하니 방문해 구경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마트 도스코파스 와인 후속작 출시’
‘도스코파스’ 와인을 아시나요? 이마트에서 연간 200만 병이 팔릴 정도로 인기있는 상품인데요. 이 도스코파스의 후속작이 나왔습니다. 기존 제품보다 품질을 높인 프리미엄급 와인 ‘도스코파스 리제르바’입니다. 와인 신흥 강국 포르투갈의 와인으로 리스본 최대 와인 생산자 ‘까사 산토스 리마’가 생산합니다.
‘도스코파스 리제르바’의 가격은 8900원인데요. 저렴한 가격이지만 4만 원대 와인과 견줘도 뒤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실제 국내 유명 소믈리에들을 초청해 4만 원대 레드블레드 와인 20여 종과 이 제품을 함께 블라인드 테이스팅 한 결과, 4위에 올랐다고 하네요. 30일부터 구매 가능하다고 하니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 놓치지 마세요!
‘반려견용 아이스크림 ‘더리얼 아이스크림’
’
습하고 더운 날씨에 지치는 것이 사람만은 아니겠죠. 더위에 헥헥 숨차하는 강아지를 보며 안쓰러운 생각이 드는 애견인들이 환영할 제품이 나왔습니다. 하림펫푸드에서 출시한 반려견용 아이스크림 ‘더리얼 아이스크림’입니다.
하림펫푸드에 따르면 ‘더리얼 아이스크림’은 100% 휴먼 그레이드 제품으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만을 사용해 만들었다고 합니다. 또한 유당 분해 효소가 없는 반려견을 위해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 되는 우유(락토프리 우유)’를 사용해 소화가 잘 되도록 설계했습니다. 합성보존료와 착색제, 유화제를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습니다.
맛은 밀크, 스트로베리, 아임낫초코(케롭) 3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5500원입니다. 우리 댕댕이에게 이번 여름, 시원함을 선사해봐요?
‘투썸 감성 캠핑 아이템 ‘피크닉 테이블’
’
‘커버낫_썸머매트’로 큰 인기를 끌었던 투썸에서 또다시 엄청난 제품을 내놨습니다. 감성 캠핑용 아이템 ‘피크닉 테이블 화이트’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지난 6월, 투썸은 11번가와 협업해 피크닉 테이블 그린과 블루를 판매했습니다. 당시 제품이 조기 완판됐고, 이후 고객들의 판매 문의가 지속됐다고 하는데요. 투썸은 성원에 힘입어 캠핑 감성을 극대화하는 화이트 색상 제품을 새롭게 기획했습니다.
이번 피크닉 테이블은 전체적으로 화이트 색상에 가죽 패턴 포인트를 더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접이식 테이블에 스트랩이 달려 있어서 휴대, 보관 및 사용이 편리한 것이 장점입니다. 테이블 외에도 접시, 그릇, 컵, 스푼·포크 등 2인용 식기 세트가 구성품으로 제공되는데 상판 아래쪽에 고정할 수 있어 이동 시에도 흔들림 없이 제품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잇템을 쉽게 구할 수는 없는 법. 이 제품 역시 한정판으로 판매되며 매장 별로 보유수량이 다를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및 매장에서 보유 수량을 확인할 수 있으니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뒤늦게 후회하지 말고 있을 때 구매하자구요!
‘티머니 ‘방탄소년단 2020 렌티큘러 카드’’
전 세계 아미(ARMY)들 집중! 티머니가 방탄소년단 2020 렌티큘러 티머니카드 7종을 판매합니다. 기존 제품과 달리 이번에는 각도에 따라 다른 사진을 보여주는 렌티큘러 소재로 출시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데요.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다양한 표정들을 입체적으로 담아냈습니다.
매번 새로운 디자인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방탄소년단 티머니 카드. 이번 랜티큘러 역시 ARMY라면 꼭 소장해야겠죠? 15만 장 한정품이라니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방탄소년단 티머니 카드는 전국 CU 편의점에서 8월 6일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강철비2: 정상회담’ 개봉’
북핵 미사일 위기를 그렸던 2017년 영화 ‘강철비’의 후속작, ‘강철비2: 정상회담’이 29일 개봉합니다. 남북미 3개국의 정상이 북한의 쿠데타로 한꺼번에 북 핵잠수함에 갇히며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전편에 이어 배우 정우성과 곽도원이 배역을 바꿔 또 한 번 출연한다고 합니다. 유연석, 앵거스 맥페이든 등 새로운 얼굴도 등장합니다.
44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던 강철비. 많은 호평을 받았던 만큼 2편에 대한 기대가 쏟아지고 있는데요. 개봉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사전 시사회로 영화를 접한 관객들의 호평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코로나 시국으로 주춤했던 영화계가 활기를 띨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감성 보컬 소유의 파격적인 컴백’
감미로운 보컬의 소유자, 소유가 디지털 싱글 ‘가라고(GOTTA GO)’로 돌아옵니다. 지난 정규앨범 이후 약 1년 9개월 만의 컴백으로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습니다. 짧게 공개된 티저 속에서도 확 바뀐 소유의 음악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강렬한 비트와 멜로디, 매혹적인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감성적인 발라드 보컬의 매력을 보여줬던 소유가 이전과 다르게 강렬한 댄스 멜로디로 파격 컴백하면서 팬들의 기대감도 한껏 고조되고 있는데요. 허스키하면서도 감미로운 소유의 보컬을 좋아하는 리스너로서 새롭게 도전하는 소유의 보컬이 기대가 됩니다. 28일 6시에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플레이 리스트에 추가 잊지 말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2’ 공개
’
넷플릭스의 인기 오리지널 시리즈 ‘엄브렐러 아카데미’가 시즌2로 돌아옵니다.
‘엄브렐러 아카데미’는 넷플릭스의 ‘엑스맨’이라 불리며 SF나 히어로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초능력을 가진 남매들이 인류의 종말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시즌 2에서는 세상을 구했다고 생각했으나 엉뚱한 곳에서 종말이 벌어져 히어로들이 다시 종말을 막아내려 하는 스토리가 진행되는데요. 시즌1의 주연 배우들이 모두 다시 출연해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시즌 1을 재밌게 본 시청자라면 시즌 2를 기대하지 않을 수 없겠죠? 31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됩니다.
‘국내 최대, 스타벅스 더양평DTR점 오픈’
남한강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스타벅스 더양평DTR점이 24일 드디어 개장했습니다. 1203㎡(약 364평)의 면적으로 총 3층에 261석의 좌석으로 국내 최대 크기입니다.
스타벅스 더양평DTR점의 이름은 Drive through(드라이브스루), Teavana(티바나), Reserve(리저브)의 이니셜을 합쳐 따왔는데요. 드라이브스루는 차 안에서 주문과 픽업이 가능한 매장, 티바나는 스타벅스의 차 전문 브랜드를 판매하는 매장, 리저브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를 판매하는 매장입니다. 스타벅스 더양평DTR점은 국내 최초로 이 세 가지 운영 형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뿐 아니라 국내 스타벅스 최초로 직접 빵을 굽는 베이커리 카페이기도 합니다.
가장 관심이 가는 건 남한강 뷰가 한눈에 보이는 3층의 루프탑 공간입니다. 루프탑은 야외무대와 객석 형태의 공간으로 구성돼 향후 다양한 문화공연 프로그램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전면 유리창의 인테리어로 아름다운 남한강을 바라보며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떠오를 것 같습니다.
오픈 직후,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도 줄 서서 기다릴 정도로 어마어마한 인파가 몰렸는데요. 커피를 받는 데 2시간가량 대기를 했을 정도라고 하니 당분간은 인파를 피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국내 최대의 스타벅스는 한번 방문해보고 싶네요.
에디터 LYNN sinnala8@donga.com
저작권자 ⓒ 29STREET
“너, 다시 돌아왔구나!” 돌아온 90년대생 추억의 아이템 3종 세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