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장성규’ 채널
방송 콘텐츠 ‘가짜사나이 시즌2’ 지원이 한창인 가운데 방송인 장성규도 지원 영상을 게재했다.
22일 장성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가짜사나이 3기 지원합니다(2기를 응원하는 마음으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장성규는 “제가 가짜사나이 시즌3에 지원하게 됐습니다”라며 운을 뗐다.
시즌2가 진행 중인 가운데 시즌3를 언급한 장성규.
유튜브 ‘장성규’ 채널
그는 “가짜사나이 너무 재밌게 봤다. 꼭 같이 도전해서 도전자들과 함께 어우러져서 저의 한계를 넘어서고 싶은 욕심과 듬직한 아빠로 성장하기 위해 시즌2에 도전하려 했지만 스케줄이 이미 정해져있더라”라며 현재 상황을 설명했다.
그럼에도 장성규는 자신의 의지를 보여주고, 시즌2의 성공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시즌3 지원 영상을 촬영한 것이다.
장성규는 가짜사나이 지원2 양식에 맞춰 푸시업, 윗몸 일으키기, 버피 테스트, 턱걸이, 스쿼트 등을 차례로 실시했다.
유튜브 ‘장성규’ 채널
예상외에 좋은 성적을 거둔 장성규는 “이렇게 저질 체력이지만 두 아이의 아빠로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 인성에 문제없습니다. 반으로 죽이셔도 됩니다”라며 시즌3 지원을 예고했다.
장성규의 영상에 누리꾼들은 “워크맨으로 가짜사나이 교관 체험 가자”, “도전 정신 너무 멋있다”, “합격해서 이근대위한테 선 넘어보자”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냈다.
한편 가짜사나이 시즌2 참가 접수가 한창인 가운데 격투기 선수 김동현,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병지, 프로게이머 트할 등도 참가 의사를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석태진 기자 stj6830@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