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겸 유튜버 액션홍구
프로게이머 출신 BJ 액션홍구(본명 임홍규)가 유튜브 콘텐츠 ‘가짜사나이’ 2기에 합격했다는 소문이 확산되고 있다.
10일 ‘아프리카TV 스타리그'(ASL) 측은 공지사항을 통해 24강 일정이 변경됐다고 알렸다.
이날 ASL은 “24강 C조 임홍규 선수의 개인 일정 이슈로 인해 같은 조 선수들과 E조 선수들 모두 협의 후 일정이 변경됐다”고 안내했다.
이에 따라 홍구가 속한 C조 경기 일종은 기존 13일 오후 7시에서 20일 오후 7시로 연기됐다.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채널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각종 커뮤니티에선 그간 소문만 무수했던 홍구의 가짜사나이 2기 합격이 기정사실화 되는 분위기다.
네티즌들은 가짜사나이 2기 훈련 일정이 14일부터 18일까지라는 점과 홍구의 갑작스런 경기 일정 변경을 자연스럽게 연관지어 보고 있다.
특히 가짜사나이 2기 합격자들이 훈련 전날인 13일 저녁까지 공지된 장소로 모이지 않을 경우 탈락한다는 규정도 홍구의 합격 소문에 일조하고 있다.
홍구가 오후 9시 넘어서 끝나는 ASL 24강을 치르고 훈련 장소로 넘어가기엔 시간이 부족할 수밖에 없다는 것.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채널
현재 홍구의 에이전트 ‘C.ZN'(시즌) 측은 긍정도 부정도 하고 있지 않다.
인플루언서닷컴의 취재에 시즌 심현보 대표는 “회사가 아닌 홍구의 개인 도전이기 때문에 어떠한 정보도 없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홍구의 합격 루머가 나온 이후 BJ 최고다윽박과 와꾸대장봉준도 합격했을 거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윽박은 10일 자신의 개인 방송에서 합격자 발표가 나왔으며 비밀 유지 때문에 말할 순 없지만 다음 주에 일주일 정도 쉬어야 한다고 설명했다.
봉준 역시 방송에서 다음 주에 일정을 뺄 수 없다고 말한 바 있다.
이에 일각에서는 가짜사나이 2기 면접 영상 섬네일에 들어간 인물들이 전부 합격했을 거라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석태진 기자 stj6830@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