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은정 기자] 배우 이민정이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5일 이민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밤 과거사진 폭풍 업뎃”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민정은 핑크색 호피무늬 블라우스를 입고 셀카를 찍는 모습이다. 그는 “몇 년 전 오늘이라고 핸드폰에 뜨네요…. 빨간머리였던가… ㅋ #오늘아님주의”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또 이민정은 화면을 찍은 듯한 과거 흑백 사진을 공개했다. 자연스럽게 헝클어진 헤어스타일과 앳된 미모가 눈길을 끈다. 그는 “‘그대웃어요’ 때 사진을 올려달라고 하셨는데…. 그때 사진은 핸드폰에 없어서 최대한 옛날 사진으로…..ㅋ”이라면서 과거 사진 게재가 팬들을 위한 것임을 드러냈다.
빨간 머리띠로 머리를 넘겨 이마를 드러낸 채 귀엽게 브이를 하는 이민정의 모습은 이병헌도 다시 한 번 반할 사랑스러움이다. 남편의 댓글 자제 당부에도 이민정은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했다.
“예뻐요❤️ 준후 여친이라해도 믿을 듯”이라는 팬의 댓글에 이민정은 “오버쩐다요 ㅋㅋㅋㅋ”라고 반응했다. “언니 배우님 너무 이쁘시잖아요 내가 미쳐 오늘 잠 다잤다”는 팬에게는 “그래도 건강을 위해 숙면하세요~”라고 다독였다. “언니 안자고 뭐하세요?”라는 질문에는 “촬영 끝나고 집 가는 길”이라고 답했다.
한편 이민정은 3월 방송 예정인 tvN ‘업글인간'(가제)으로 데뷔 후 첫 예능 MC에 도전한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이민정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