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명신 기자] 가수 MC몽이 파격적인 트레일러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지난 19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3월 2일 발매되는 MC몽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 ‘FLOWER 9 (플라워 9)’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트렌드한 비트에 맞춰 정규앨범명이 가진 의미인 꽃과 MC몽의 모습이 교차되며 시작한다. 특히 컬러와 흑백 영상을 교차로 선보이며 화려하면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트레일러 영상에서 MC몽의 화려한 핑크빛 염색 머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MC몽은 무표정 속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시크한 매력을 뿜어내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앞서 MC몽은 지난 2019년 발매된 정규 8집 ‘채널 8’으로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특히 송가인, 챈슬러, 박봄, 수란, 쿠기(Coogie)등 대세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적 색깔을 보여줬다.
MC몽은 이번 정규 9집에서도 다양한 아티스트와 콜라보를 예고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1년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 ‘FLOWER 9’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MC몽의 아홉 번째 정규앨범 ‘FLOWER 9’은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명신 기자 sini@tvreport.co.kr / 사진=밀리언마켓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