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은정 기자] 그룹 있지(ITZY) 멤버들이 리아의 생일을 축하했다.
21일 있지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리아의 생일을 축하하는 멤버들의 사진과 메시지가 공개됐다.
유나는 리아와 예쁘게 웃는 투샷과 함께 “생일축하해 랴. 사랑하고 사랑하고 또 사랑해애ㅎㅎㅎㅎ 내년에 나 스물되는데 너무 속상해하지 말고. 더 많은 것들을 함께하게 되꺼야아 기대해ㅎㅎ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고 태어나줘서 고마워~”라고 전했다.
가장 먼저 축하를 전한 예지는 투샷과 함께 “우리 리아 생일 축하해♡올해까지는 이쁜 사진들만 넣어 봤어 이번 생일을 즐기도록. 하나뿐인 내 친구 데뷔 전부터 쭈욱 함께해 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이쁜 추억 많이 쌓으면서 티격태격 하자~!~! 그리구 행복하자아 사랑해? #yejisu #예지수”라며 남다른 우정을 드러냈다.
채령은 있지 단체 사진과 리아와의 투샷과 함께 “HAPPY LIA DAY♡ 생일 축하해 울 러블랴온니♡ 내 눈만 봐도 다 아는 언니 , 늘 고맙구 사랑해♡ 오늘 하루도 우리랑 좋은 하루 만들자~ 생일 축하해♡♡”라고 애정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류진은 유일하게 투샷 없이 “러블리아 생일축하해애 -rj”라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대신 대기실에서의 리아 모습과 리아 얼굴이 박힌 스마트폰 그립톡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리아는 2000년 7월 21일생으로 올해 22세다. 리아는 최근 ‘학폭 논란’에 휩싸인 바 있으며 소속사 JYP 측은 혐의없음으로 불송치 된 A씨에 대해 재수사를 요청했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있지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