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전동선 기자] 폭풍 감량에 성공하며 프로필까지 새롭게 교체한 개그우먼 홍현희.
최근 체중 감량에 성공하며 방송과 유튜브를 통해 건강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는 그가 다이어트를 하게 된 진짜 이유를 밝혀 주목되고 있다.
최근 방송된 예능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서 홍현희는 “공복 몸무게 54kg”이라면서 “최대 몸무게가 70kg이었는데 늘어난 체중으로 호흡이 안 됐다”고 고백했다.
홍현희는 “살이 쪄서 횡경막이 눌렸더라. ‘이러다가 죽을 수 있겠구나’ 하는 마음이 들었고 건강 때문에, 살려고 빼고 있다”고 말했다.
다이어트 성공 후 물오른 미모를 뽐내고 있는 홍현희는 최근 프로필 사진까지 교체하는 등 발빠른 변화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기존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여성적인 매력을 물씬 담은 프로필로, 갸름해진 턱선과 의상을 완벽 소화하는 바디라인까지,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홍현희는 유튜브 채널 ‘홍쓴TV’를 통해 다이어트 도전과 성공기를 팬들과 공유하고 있다.
건강을 위한 체중 감량에 성공한 후 확 달라진 면모로 방송가에서 맹활약 하고 있는 홍현희가 앞으로 어떠한 또 다른 변신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전동선 기자 dsjeon@tvreport.co.kr / 사진=홍현희 SN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