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이영애의 데이즈드 화보가 공개됐다.
2일 공개된 커버스토리 속 이영애는 구찌의 새로운 컬렉션인 아리아(Aria) 컬렉션을 독보적인 우아함으로 완벽히 소화했다.
화보 속 이영애는 카멜 컬러의 올오버 매크로 GG 수프림 캔버스 재킷과 스커트, 페더 커프스와 GG 엠브로이더리 디테일이 돋보이는 레드 니트웨어와 페이크 레더 소재의 블랙 스커트 등 아리아 컬렉션을 세련되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선보였다. 또한, 네온 레더 벨트가 돋보이는 백과 승마에서 영감을 받은 인터로킹 G 디테일의 블랙-브라운 플랫 레더 부츠를 매치하며 스타일리시한 화보 이미지를 연출하였다.
한편, 배우 이영애는 지난 7월 해당 브랜드의 백 프리뷰 참석을 시작으로 판매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기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정 환아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기부금은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실질적인 도움이 잘 미치지 못하는 다양한 아동 의료지원 사업에 쓰이게 된다. 심리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아동들의 심리치료나 경증이더라도 치료시기를 놓치면 큰 부담이 될 수 있는 치과, 안과치료 등 지금까지는 외면 받았던 다양한 아동 환아를 광범위하게 지원한다.
한편 이영애는 오는 10월 방영되는 JTBC ‘구경이’로 컴백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데이즈드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