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비투비가 ‘Outsider'(아웃사이더) 컴백 무대에서 섹시미를 뽐냈다.
지난 3일 KBS2 ‘뮤직뱅크’에서 비투비는 스페셜앨범 ‘4U:OUTSIDE’의 타이틀곡 ‘Outsider'(아웃사이더)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비투비는 블랙 계열의 의상으로 남성미와 섹시미를 과시했으며,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완벽한 칼군무 퍼포먼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엔딩요정으로 등장한 멤버 이창섭과 서은광은 카메라를 향해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 등 유쾌한 모습을 통해 무대 보는 재미를 더했다.
신곡 ‘Outsider'(아웃사이더)는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적인 멜로디의 Neo Funk/Neo Soul 장르의 곡으로 멤버 이민혁과 프니엘이 참여해 비투비만의 음악적 역량을 담아냈다.
특히 지난 8월 30일 발매한 스페셜 앨범 ‘4U : OUTSIDE'(포유 아웃사이드)는 전 세계 12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차트 정상에 올랐으며, 뮤직비디오는 공개 4일만인 오늘(3일) 오후 6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930만 뷰를 돌파하며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에게까지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비투비는 신곡 ‘Outsider'(아웃사이더)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뮤직뱅크’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