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전동선 기자] 영화 ‘인질’의 질주가 무섭다. 19일 연속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꾸준한 관객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관객들의 입소문 릴레이로 뜨거운 흥행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인질’이 개봉 3주 차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누적 관객수 14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다.
미디어그룹 NEW(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 회장 김우택) 영화사업부가 제공/배급을 맡은 영화 ‘인질’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3일, 4일, 5일 3일 동안 13만5977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수 140만1543명을 기록하며 140만을 돌파했다.
이로써 개봉 이후 19일 연속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하며 거침없는 흥행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인질’의 기세는 황정민의 저력이 8월을 넘어 9월까지 계속되고 있음을 입증한다.
“역시 믿고 보는 황정민”, “황정민이 황정민 했다” 등 황정민을 향한 관객들의 호평 릴레이,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스릴감에 대한 폭발적인 입소문은 개봉 4주 차까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전동선 기자 dsjeon@tvreport.co.kr / 사진=외유내강, NEW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