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속아도 꿈결’ 왕지혜의 캠핑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된 가운데 촬영장을 밝히는 상큼한 미소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0일 방송된 ‘속아도 꿈결’에서는 한그루(왕지혜 분)가 가족과 함께 캠핑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한그루는 현시운(주종혁 분)과의 데이트를 위해 캠핑장을 예약했다. 하지만 갑작스레 계획이 변동돼 현시운이 아닌 가족들과 캠핑을 떠나게 된 것. 이에 원래 가기로 했던 현시운까지 합류하며 재미를 더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왕지혜가 카메라를 보고 활짝 웃고 있어 눈길을 끈다. 흰 티셔츠와 청바지, 가볍게 걸친 카디건으로 심플한 캠핑 룩을 완성한 왕지혜는 싱그러운 매력을 한껏 방출했다.
또한 왕지혜는 촬영 틈틈이 대본을 정독하며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연기에 임하고 있다는 후문. 현실적인 이야기 속 현실적인 캐릭터 ‘한그루’를 만들어낸 건 이러한 왕지혜의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이외에도 왕지혜는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동료 배우, 현장 스태프와 끊임없이 대화를 주고받으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앞서 왕지혜는 한 걸음 더 성장한 ‘한그루’를 그리며 감탄을 자아냈다. 현시운에게 운전 트라우마를 솔직하게 털어놓았고, 최지완(박재정 분)에게 고백받은 한다발(함은정 분)에게 따뜻한 조언을 건네기도 했다.
연인, 가족과 한없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한그루. 그렇기에 강모란(박준금 분)의 암 투병 사실이 이후 한그루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이를 왕지혜가 어떻게 그려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왕지혜가 출연 중인 ‘속아도 꿈결’은 매주 평일 밤 8시 30분 KBS1에서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스토리제이컴퍼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