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정세운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행운(팬클럽명)을 위한 커버 선물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오후 정세운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The Christmas Song(더 크리스마스 송)’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정세운은 크리스마스에 꼭 어울리는 스웨터와 타이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물오른 비주얼을 드러낸 것은 물론, 원곡이 지닌 재즈 분위기도 한껏 살려내며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특히 ‘The Christmas Song’을 부르는 정세운의 목소리는 ‘고막 남친’이란 타이틀을 입증하는 감미로움을 자랑하는가 하면, 직접 기타를 연주하는 모습 역시 싱어송라이돌의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The Christmas Song’ 영상은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자 음악을 통해 쉼을 드리고 싶다는 의미를 담아 탄생한 커버 프로젝트 ‘FOREST(포레스트)’의 일환이다. 해당 콘텐츠를 통해 정세운은 특별한 산타로 완벽 변신, 힐링도 전달하고 있다.
현재 정세운은 MBC라디오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엔씨(NC) 유니버스가 함께하는 ‘아이돌 라디오 시즌2’ 스페셜 DJ로 발탁,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글로벌 K팝 팬들과 만나며 센스있는 진행 실력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외에도 정세운은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고정 출연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스타쉽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