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정동원이 새 미니앨범 ‘손편지’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눈부신 소년미를 드러냈다.
가수 정동원이 오는 25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손편지’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16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정동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손편지’의 B 버전 이미지 티저 두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동원은 무릎에 팔을 올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소년미를 발산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미소와 함께 어딘가를 바라보는 정동원의 옆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정동원은 이미지 티저만으로도 새 미니앨범 ‘손편지’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리며 팬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앞서 정동원은 타임테이블,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 A 버전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오는 18일부터는 Question 편과 Answer 편의 트랙 리스트 이미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가 순차적으로 공개돼 컴백 열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정동원은 5월부터 ‘2nd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전국투어 콘서트(2nd JEONG DONG WON’S TALK CONCERT)’를 통해 부산, 광주, 서울, 대구 4대 도시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