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정승환이 프리 리스닝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11일 공식 SNS를 통해 정승환의 신곡 ‘안녕이란 말’의 프리 리스닝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창문 위로 빗물이 끊임없이 흘러내리는 차 안,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정승환의 실루엣이 담겨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번 영상에는 신곡 ‘안녕이란 말’ 음원의 일부가 공개, 정승환의 폭발적인 고음과 호소력 짙은 보컬은 물론, 애절하면서도 공감 가는 노랫말이 리스너들을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정승환의 DS ‘안녕이란 말’은 지난해 12월 발표한 DS ‘별 (Dear)’ 이후 5개월 만의 신곡이다.
정승환 고유의 독보적인 감성과 섬세하면서도 힘 있는 보컬의 정점을 보여주는 이별 발라드로 ‘감성 발라더’의 진가를 또 한 번 발휘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2016년 첫 앨범 ‘목소리’로 데뷔한 정승환은 독보적인 가창력과 마음을 울리는 감성으로 ‘이 바보야’, ‘너였다면’, ‘눈사람’, ‘언제라도 어디에서라도’ 등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발라드 세손’으로 입지를 단단히 다졌다.
한편, 정승환의 DS ‘안녕이란 말’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안테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