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판빙빙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가족 모임에 한 남성을 동반한 사실이 알려지면서다.
지난 18일 중국 현지 매체는 판빙빙이 지난 한 남성과 손을 잡고 거리를 걷는 모습을 영상으로 보도했다.
영상에서 판빙빙은 일행에 있는 남성의 손을 잡는가 하면, 남성이 판빙빙의 어깨를 껴안고 판빙빙의 손에 입을 맞추는 등 누가 봐도 연인으로 보이는 스킨십을 했다. 판빙빙의 일행들도 이들의 행동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모습이었다고 매체는 전했다.
판빙빙과 함께 있던 남성은 판빙빙 모친의 짐을 자연스럽게 들어주는 등 가족과도 친근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판빙빙의 팬들은 판빙빙이 최근 온라인에 공개한 영상 속 남성이 판빙빙의 새로운 남자친구일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이 영상에서도 남성은 판빙빙의 가족들과 함께 캠핑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며, 판빙빙의 행사에도 자주 동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판빙빙은 지난 2018년 5월 세금 탈루 혐의로 중국 당국의 조사를 받았다. 이 사건으로 판빙빙은 활동을 중단, 중국 현지 드라마와 영화에서 모두 퇴출됐으며, 탈세 논란 이듬해인 2019년 결혼을 약속했던 배우 리천과 결별했다.
판빙빙은 최근 JTBC 드라마 ‘인사이더’에 카메오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중국 웨이보,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