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배우 황보라가 워크하우스컴퍼니 김영훈 대표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황보라의 소속사이기도 한 워크하우스컴퍼니 측은 6일 “오랜 시간 소중한 인연을 이어왔던 김영훈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와 황보라 배우가 오는 11월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알렸다.
이어 “결혼식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면서 ” 사람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따뜻한 축하와 축복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황보라는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결혼을 알렸다. 그는 “제가 오는 11월 오랫동안 함께해 온, 저의 동반자인 그분과 결혼을 한다”면서 “긴 시간 많은 분들의 축복이 있었기에 저희가 더욱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었다. 행복하게 잘 살도록 하겠다”고 적었다.
황보라는 2014년 7월부터 배우 하정우의 동생이자 김용건의 아들인 김영훈 대표와 공개 열애를 해왔다. 김영훈 대표는 배우 겸 감독 차현우로 활동한 바 있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워크하우스컴퍼니입니다.
오랜 시간 소중한 인연을 이어왔던 워크하우스컴퍼니 김영훈 대표와 황보라 배우가 오는 11월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결혼식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자세한 내용을 전해드릴 수 없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두 사람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따뜻한 축하와 축복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황보라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황보라입니다.
저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오는 11월 오랫동안 함께해 온,
저의 동반자인 그 분과 결혼을 합니다.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의 축복이 있었기에
저희가 더욱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예쁘게 바라봐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행복하게 잘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