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감독, 웃음, 설렘을 가져다주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측이 25일 공개한 비하인드 컷에는 박은빈, 강태오, 강기영, 주현영, 하윤경, 주종혁 등 힐링을 선사하는 주인공들의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담겼다.
촬영장 분위기가 드라마의 흥행 비결을 짐작게 할 정도로 화기애애하다. 대본에 집중하는 진지한 모습부터 촬영장을 밝히는 환한 미소, 우영우와 박은빈을 넘나드는 온앤오프 모먼트가 시선을 모은다. 강태오는 부드러운 미소로 현장을 따스하게 물들인다. 우영우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심박수까지 빨라지게 한 이준호의 매력을 가감없이 표현하고 있어 ‘고래커플’ 우영우와 이준호의 관계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정명석 역의 강기영은 우영우와 신입 변호사들의 멘토로, 정해진 방법이 아닌 방향을 제시하며 성장을 이끌어주는 리더십을 연기하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주현영, 하윤경, 주종혁의 연기도 돋보인다. 우영우의 절친 동그라미 역의 주현영은 극에 활력과 에너지를 불어넣으며 시청자들에게 배우로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하윤경은 우영우에게 ‘봄날의 햇살’이 되어주는 친구 최수연으로 시청자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다. ‘권모술수’ 권민우 역의 주종혁은 극에 새로운 갈등을 불러오며 얄미운 우영우의 동료로 주목받고 있다.
제작진은 “우영우의 세상에서 함께 울고 웃으며 설렘을 더하는 배우들의 열연은 2막에서 더욱 빛을 발할 것”이라며 “관계 변화와 함께 찾아온 2막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8회 시청률은 15%(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돌파, 연일 자체 최고를 경신 중이다. TV 화제성 부문에서는 59.16%의 압도적인 점유율로 3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도 강태오, 박은빈이 각각 1, 2위에 등극한 데 이어 하윤경이 4위, 강기영이 7위, 주종혁이 8위에 이름을 올리렸다.
해외 반응도 폭발적이다. 넷플릭스를 통해 31개 언어로 스트리밍 중인 가운데, 2주 연속 비영어 TV 부문 가장 많이 본 콘텐츠 글로벌 1위를 기록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9회는 오는 27일 밤 9시 ENA채널에서 방송되며, seezn(시즌)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낭만크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