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지민 기자] 방송인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과 데이트 중인 모습을 공유했다.
이지혜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과 데이트. 나만 신났어? 아놔”라는 글과 함께 사진 몇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브이를 취하며 신난 이지혜와 상반되는 무표정한 모습의 문재완이 포착됐다. 이지혜는 이 사진을 더욱 확대해 게시물로 올렸다. “#만성피로 #공복 #제일행복하다면서 #매력있네이남자”라는 글을 덧붙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뮤지컬 배우 김호영은 웃는 이모티콘 여러 개로 화답했고 누리꾼들도 너무 재밌다는 반응을 보였다. “우리 남편 보는 줄 알았어요. 표정 똑같”,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 표정인데요”, “태리가 왜 여기 있죠?”, “남편분 노력하시는 게 확연히 보여요. 지혜님도 많이 배려하고 챙겨주세요”등의 댓글이 달렸다.
한편, 지난 10월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 남편 문재완의 건강 이상에 대한 내용이 다뤄졌다. 이지혜는 “남편이 건강하지 않으니까 잠이 너무 많다. 배도 너무 나왔다”고 우려했고 ‘꽈추형’으로 유명한 비뇨의학과 홍성우 전문의는 “뱃살은 무조건 빼야 한다. 비만은 동맥 경화, 남성 질환, 심혈관계 질환과 연관 있고 심근경색으로 급사하는 분들도 있다. 비뇨의학계에서는 발기부전까지 영향이 있다”고 지적한 바 있다.
한편, 이지혜는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를 통해 다양한 일상을 공유 중이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이지혜 인스타그램,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캡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