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마동석의 유쾌한 매력이 담긴 ‘압꾸정’의 포스터와 스틸이 공개됐다.
영화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 분)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 분)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스틸은 뷰티도시 압구정을 배경으로 펼쳐질 K-뷰티 비즈니스의 비하인드 스토리 속 캐릭터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았다.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내는 배우 마동석의 화려한 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압꾸정’에서 샘솟는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으로 변신, 컬러풀한 셔츠와 모자, 선글라스로 한껏 꾸민 남다른 패션으로 역대급 비주얼을 완성했다. 진지하면서도 능청스러운 표정으로 파워풀한 액션을 선보여 온 마동석과는 또 다른 매력의 마블리 캐릭터를 예고했다.
정경호는 대국과 함께 K-뷰티 전성기를 여는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를 맡았다. 여기에 대국 못지 않은 에너지를 예고하는 인싸 성형외과 상담 실장 미정 역의 오나라, 카리스마 큰 손 사업가 조태천 역의 최병모, 압구정 VIP 전용 에스테틱숍 원장 오연서의 모습까지 더해져 K-뷰티 비즈니스를 펼치는 캐릭터들의 환상의 티키타카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마블리의 귀환을 알리는 영화 ‘압꾸정’은 11월 개봉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쇼박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