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일본 걸그룹 AKB48 출신의 방송인 미네기시 미나미가 결혼한다.
미네기시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분들에게 알린다. 동해 온에어의 테츠야 씨와 결혼하게 됐다”면서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테츠야 씨는 부정적인 나를 항상 격려하고 앞으로 나아가게 해주는 존재다. 그를 만나 매일 아침 일어나는 것이 기대되고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게 됐다. 나의 과거도 약한 부분도 큰마음으로 받아들여주는 그가 있어 더욱 힘을 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며 예비신랑을 향한 애정을 전했다. 테츠야는 현재 유튜버 팀 동해 온에어로 활동 중이다.
마지막으로 미네기시는 “이 인연을 감사하고 소중히 여기며 노력하겠다. 여러분들에게 이런 보고를 할 수 있게 돼 기쁘다. 항상 감사하다. 지금까지 우리를 응원해주신 분들이 안시할 수 있도록 좋은 곳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했다.
한편 미네기시는 AKB48 1기 멤버로 지난해 졸업 후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국내에는 지난 2013년 GENERATIONS from EXILE TRIBE의 멤버 시라하마 아란과 스캔들 후 ‘삭발 사과’를 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미네기시 미나미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