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드라마 시상식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공식 협찬사로 메이크스타가 선정됐다.
오는 10월 1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의 공식 협찬사로 함께하게 된 메이크스타 김재면 대표는 “이번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어워즈)’의 온라인 독점 송출로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 팬들이 아티스트의 영상을 보며 직접 교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라며 “레드카펫을 최초로 생방송 중계를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이하 ‘연매협’)가 주최하는 국내 유일의 대한민국 전 방송국 드라마 시상식 ‘(주)케이스타그룹과 함께하는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의 공식 협찬사로 ㈜메이크스타가 선정되었으며 온라인 독점 송출을 맡게 됐다.
메이크스타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플랫폼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한류 팬들이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으며, 전체의 70% 이상이 해외에서 유입되고 있다. ㈜메이크스타가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를 온라인 독점 송출하면서 전 세계 한류 팬들이 세계 어디에서나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의 레드카펫 행사와 본 시상식을 시청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온라인 시청 서비스 사전예약은 오는 9월 19일부터 진행된다.
지난 2012년부터 연매협이 주최, 주관해오고 있는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는 대한민국 전 방송국에서 온에어 된 전 채널의 드라마와 그 작품에 출연한 배우들을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으로 올해 6회째를 맞았다.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는 한국 드라마를 빛낸 배우들뿐만 아니라 베스트 매니저에게까지 시상하고 있으며, 드라마의 인기뿐만 아니라 최고의 연기력을 보여준 스타에게 시상을 하는 등 더욱 격을 높여가고 있다.
한편,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의 역대 대상 수상자로는 손현주(1회), 송혜교(2회), 조인성(3회), 김수현(4회)이 선정됐으며 ‘제5회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의 대상은 송중기가, 글로벌스타상은 이병헌이 수상했다. 이에 올해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는 어떤 배우들이 노미네이트될지 많은 관심이 모아지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연매협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