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개그우먼 이수지가 깜짝 결혼 발표했다.
이수지는 10일 자신이 진행하는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 오프닝에서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이수지는 “친한 사람에게 가장 먼저 받고 싶고, 가장 먼저 주고 싶은 게 무엇이냐. 바로 청첩장이다. 저도 ‘가요광장’ 가족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고 싶었다. 저 이수지 결혼합니다!”라고 외쳐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이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도 “저 이수지가 품절됐음을 알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수지입니다. 사랑하는 짝꿍과 평생을 함께 해보려 합니다. 좀 더 많은 분께 축복 받고 싶어서 라디오를 통해 전해 드리려 합니다.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남자친구와 함께 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에 대해 이수지 소속사 A9미디어 관계자는 10일 TV리포트와 통화에서 “이수지가 오늘(10일) 방송에서 결혼 발표한 다는 사실을 미리 알고 있지 않았다. 10월 중 본인 라디오에서 밝힐 것이라는 정도만 사전에 얘기가 됐던 부분”이라면서 “12월 8일이라고 결혼 날짜가 보도됐던데, 이 역시 처음 듣는 내용”이라고 전했다.
이수지는 지난 1월 “엄마 죄송해요. 저 남친 생겼어요”라는 인스타그램 글로 열애 소식을 직접 알린 바 있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및 이수지 인스타그램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