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완벽한 S라인 뒤태를 뽐내며 다이어트 진행중임을 밝혔다.
장영란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끔 밤에 남편과 와인 살짝 할 때도 있지만 다이어트는 계속 진행중이에요. 다이어트하면서 행복할 땐 쇼윈도에 비친 내 모습 볼 때 감동. 그리고 또 제일 해복한 건 내..내 뒷모습이…감사합니다. 열심히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노력해요 우리. 포기하지 말아요. 멘탈은 내 스스로 꽉 잡고 식욕은 도움 받아 꽉 잡고 우리 힘들더라도 다시 또 해봐요”라고 밝혔다. 이어 마지막 사진에 대해 “놀라셨다면 죄송해요. 저 자신을 자극하려고 늘 봐요”라고 덧붙였다.
사진에는 장영란이 아이돌 못지않은 한줌 허리와 완벽한 뒤태를 드러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다이어트 전의 사진도 함께 게재했다.
완벽한 청바지핏을 뽐내는 장영란의 모습에 팬들은 “뒤태는 대학생인데요” “영란언니 멋져요” “너무 예쁘세요” “다이어트 욕구 올라옵니다. 뒤태여신님”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영란은 채널A ‘금쪽같은 내새끼’를 통해 안방팬들을 만나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장영란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