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오늘은 11월 11일 빼빼로데이. 아이돌 스타들은 빼빼로데이를 어떻게 보낼까. 아마 특별하겠지? 무척 달달하겠지? 매우 행복하겠지? 그래서 물었다. 11월 11일, 컴백한 아이돌 그룹 11팀의 11명에게.
“무한 상상 속, 받고 싶은 나만의 특별한 빼빼로가 있다면?”
★ 비투비 성재
아몬드대신 다이아몬드가 박힌 빼빼로를 받고 싶다. 비투비가 보석처럼 빛나길, 그리고 깨지지 않는 단단한 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 아스트로 차은우
아몬드 수제 빼빼로를 받고 싶다. 개인적으로 아몬드를 좋아하고, 빼빼로데이는 마음을 전하는 날이니까, 만약 직접 만들었다면 감동이 배가 될 것 같아서.
★슈퍼주니어 규현
특별히 받고 싶은 빼빼로는 없지만, 엘프랑 같이 먹는다면 무엇이든 특별해질 것 같다.
★탑독 P군
크고 긴 ‘대형 빼빼로’를 받고 싶다. 두고두고 아꼈다가 먹고 싶을 때 먹고 싶다. 그러고보니 요새 큰 빼빼로도 정말 많다.
★ 빅톤 임세준
초콜릿 대신 꿀이 잔뜩 발라져있는 빼빼로가 있었으면 좋겠다. 그래서 이름은 ‘꿀빼로’. 평소에 꿀을 좋아해서 빼빼로에도 꿀이 발라져있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다.
★ 임팩트 지안
치킨 맛이 나는 빼빼로. 다이어트 중이라 치킨을 많이 먹을 수 없다. 한두 조각 먹자고 한 마리를 시킬 수도 없고. 치킨 맛이 나는 빼빼로가 있으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것 같다.
★ 모모랜드 낸시
민트초코로 가득 뒤덮인 거대한 트리(Christmas Tree)모양 빼빼로를 받고 싶다.
★ B.A.P 영재
그리스로마신화에 나오는 제우스의 무기 모양 빼빼로가 받고 싶다. 들고 있으면 멋있을 것 같아서.
★마마무 화사
170cm의 아몬드가 박힌 빼빼로. 내가 희망하는 키가 170cm이라서. ㅎㅎ 아몬드는 맛있으니깐 추가!!
★ 씨스타 효린
누드빼빼로랑 아몬드빼빼로가 제일 맛있다^^ 평상시에 있으면 잘 챙겨먹는다. 어제도 먹었음!!
★ 티아라 은정
아몬드가 빽빽하게 붙어있는 빼빼로. 초콜릿인지 과자인지 아몬드인지 구분이 안가는 정도면 엄청 고소 할 것 같다. 고소하고 달콤한 걸 먹다보면 그냥 미소가 지어 질 테니. 영화보면서 먹기 좋을 것 같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각 소속사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