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에픽하이가 독특한 콘셉트의 새 앨범 홍보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에픽하이는 2일 오전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서 신보 ‘Strawberry(스트로베리)’ 수록곡 ‘On My Way(feat. 잭슨)’의 숨은 카메오 피처링의 주인공을 공개했다. ‘On My Way’에는 그룹 갓세븐의 잭슨을 비롯, 방송인 장성규의 목소리가 담겼던 것.
쉴 새 없는 카메라 셔터 사운드 뒤로 “기자회견이 곧 시작됩니다”란 짧은 멘트가 이어지는데, 그 주인공이 바로 장성규다. 아나운서 출신인 장성규의 목소리로 디테일을 살린 점이 에픽하이만의 독보적 감성 연출에 힘을 보탰다.
에픽하이는 ‘노땡큐 (Feat. MINO, 사이먼 도미닉, 더콰이엇)’, ‘Don’t Hate Me(돈 헤이트 미)’, ‘스포일러’ 등의 곡으로 각각 싸이∙방탄소년단 슈가, 강혜정, 공효진 등 숨은 카메오 피처링을 공개해 리스너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1일 오후에는 타블로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다채로운 새 앨범 소식을 공개, 전 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최상위권을 기록했다.
타블로는 지난달부터 발매 당일까지 글로벌 팬들의 트윗을 본인의 타임라인에 공유하며 소통했다. 에픽하이의 앨범과 다채로운 밈(MEME), 패러디를 믹스한 콘텐츠가 팔로워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에픽하이의 첫 글로벌 앨범인 만큼 다양한 국적과 지역에서 뜨거운 관심을 보내오고 있다.
에픽하이는 오는 6일부터 오는 4월까지 영국, 벨기에, 덴마크, 독일, 프랑스, 미국, 캐나다 등 총 7개 국가 36개 도시에서 월드투어 ‘ALL TIME HIGH TOUR (올 타임 하이 투어)’를 전개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타블로 트위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