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여자)아이들 전소연의 ‘Blooming Windy Day’ 다큐멘터리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지난 24일 오후 9시 (여자)아이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소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Windy'(윈디)의 바람피는 날 (Blooming Windy Day) Part.1을 공개하고, 영상을 통해 진정성 있는 모습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은 전소연의 일상과 아티스트의 면모를 모두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무대 위에서의 화려한 모습은 지운 채 솔직한 전소연을 고스란히 담아내 첫 번째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영상 말미에 전소연은 8년 지기 친구와 진솔한 대화를 나누던 중 “나 진짜 바람처럼 살 거야”라며 이번 신보의 의미를 추측할 수 있는 멘트를 남겨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전소연은 지난 17일 첫 번째 미니앨범 ‘Windy'(윈디)의 발매 소식을 알리고, 다양하고 독특한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데우고 있다.
그룹 (여자)아이들의 리더이자 작곡, 작사, 프로듀싱 능력까지 겸비한 ‘아티스트돌’로 인정받아온 전소연이 데뷔 4년 만에 발매하는 첫 번째 미니앨범 ‘Windy'(윈디)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전소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Windy'(윈디)는 오는 7월 5일 오후 6시(KST) 공개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