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TV조선 ‘미스터트롯2’에 모코이엔티 소속 도전자들이 오디션에 나선다.
TV조선 ‘미스터트롯2’가 2022년 하반기 방송 예정인 가운데, 8월 말까지 참가자 1차 접수를 완료하고 9월부터 대면 면접이 시작된다.
모코이엔티는 ‘미스터트롯2’에 도전하는 가수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모코이엔티 측은 ‘미스터트롯2’ 참가를 위해 다양한 가수를 영입했다고 밝히며 가수 K, D, S에 대한 내용을 일부 공개했다.
모코이엔티 측은 “K가수는 트로트에 진심인 인물로 핸섬한 외모에 착한 마음과 사람에 대한 배려가 돋보이는 가수로, 달달한 목소리와 젠틀한 미소를 지녔다”고 설명했다. 이어 “D가수는 회사로 영입하기까지 두 달의 시간이 걸렸다. 노래를 참 맛있게 멋지게 부르는 분이고 이미 너무나 많은 팬을 가진 분이라 오디션에 개인적으로 기대가 된다”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세 번째 가수 S에 대해서는 “유명 배우를 닮은 미남 가수이자 배우다. 훤칠한 키와 시원한 눈매에 순수하고 착하디 착한 S가수는 연기자로도 이미 데뷔했으나 누구보다 노래를 사랑해 현재 피 나는 노력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모코이엔티 측은 “다양한 장르의 연예인들을 응원하고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며 “언급된 가수들은 한 분씩 다음주부터 공개 예정으로, 실력을 더욱 개발하여 공정한 심사 속에 평가를 받을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모코이엔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