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박정현이 ‘킬링 보이스’를 찾았다.
30일 오후 7시 딩고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박정현의 ‘킬링 보이스’ 영상이 공개돼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영상에서 박정현은 “너무 반갑다. 드디어 ‘킬링 보이스’를 하게 됐다. 제 노래 중에서 좀 오래된 친구들, 그리고 따끈한 신곡까지 많은 곡을 준비했으니 즐겁게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며 노래를 시작했다.
박정현은 ‘피에스 아이 러브 유(P.S I Love you)’로 ‘고막 힐링’을 시작했다. 이어 ‘달아요’, ‘미아’, ‘꿈에’, ‘유 민 에브리씽 투 미(You Mean Everything To Me)’, ‘송 포 미(Song For Me)’, ‘이름을 잃은 별을 이어서’, ‘하비샴의 왈츠’, ‘나의 하루’, ‘편지할게요’,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까지 박정현을 보여주는 히트곡과 숨은 명곡들을 연달아 열창, R&B의 여왕의 면모를 입증했다. 박정현은 지난달 발표한 신곡 ‘하늘을 날다(Hot Air Balloon)’로 ‘킬링 보이스’를 마무리했다.
한편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정한 세트 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태연, 코요태, 이하이, 세븐틴 등이 참여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딩고 뮤직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