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도전장을 내민 가수의 모습이 일부 공개됐다.
모코이엔티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미스터트롯2’에 도전하는 가수 K, D, S의 목소리를 일부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K에 대해 “트로트를 너무 좋아해서 무명으로 열심히 준비해 온 가수로 환한 미소가 매력적”이라고 소개했다. D는 허밍을 살짝만 들어도 내공이 느껴지는 실력자로, 독보적이고 파워풀한 음색을 지녔다. S에 대해 “시원하게 예쁜 눈매와 한쪽 보조개가 움푹 팬 귀여움을 겸비한, 한여름의 소나기 같이 노래하고 춤을 추는 가수”라고 소개했다. 연기자 출신인 만큼 배우 활동도 소속사 측이 전폭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앞서 모코이엔티는 ‘미스터트롯2’에 도전하는 자사 소속 가수 3인을 이니셜과 그림자 이미지로 공개한 바. 이들은 9월 ‘미스터트롯2’의 두 번째 오디션을 준비 중이다. 모코이엔티는 “하늘 아래 같은 목소리와 같은 느낌의 가수는 없다. 가수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편안한 느낌을 확실히 살릴 예정이다. 전담 디자이너팀, 보컬 코치와 함께 가수마다 특기를 살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트롯’은 한국갤럽이 지난 4월 실시한 ‘역대 예능 최고 선호도 순위’에서 ‘무한도전'(16%)에 이어 14.5%로 2위를 차지하는 등 폭넓게 사랑받은 전국민적 예능 프로임을 입증했다. 원조 트롯 프로그램의 노하우와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돌아온 ‘미스터트롯2’는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모코이엔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