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오늘(3일) 개봉했다.
‘곰돌이 푸’는 100 여 년에 가깝게 전세계에서 사랑받은 유일무이한 캐릭터로서 세계적으로 7,000만 부 이상의 책이 팔리기도 했다. 이와 함께 디즈니를 대표하는 캐릭터이자 긍정의 아이콘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남녀노소 세대불문하고 사랑받고 있다.
대한민국에서는 2018년 도서와 영화 모두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어 단연 올해 최고의 아이콘 등극을 예고한다. 이번 작품은 영국에서 무려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일본에서도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으며 전 세계 누적 수익 2억 불 돌파를 앞두고 있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일찌감치 개봉 전 모니터 시사를 통해 디즈니 영화 중 역대급 만족, 추천, 감성 지수를 달성하며 올 가을 디즈니가 선사하는 단 하나의 최고 감성 영화로 주목받은 바 있다.
이처럼 러닝 타임 104분간 오롯이 삶의 의미, 인생의 재발견, 긍정의 메세지, 잊지못할 노스탤지어를 모두 가져갈 수 있는 감성 충전 타임을 보낼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2018년 감성 영화 최고 흥행작 ‘코코’에 이어 다시 한번 놀라운 감성의 세계로 떠나게 될 것이다.
이와 함께 ‘베놈’, ‘암수살인’ 등 신규 개봉작 중에서도 유일한 장르적 차별성을 갖고 있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영화관에서 행복한 삶의 의미를 다시 만나게 될 것이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