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리스펙트'(심재희 감독)가 스윙스 개봉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화제와 논란의 중심에 있는 셀러브리티이면서 동시에 힙합 뮤지션으로서 최고의 프로듀서이자 실력자인 스윙스가 ‘리스펙트’의 개봉을 앞두고 개봉 기념 인사를 전해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스윙스는 ‘리스펙트’에 대해 “힙합이라는 문화와 힙합 아티스트의 삶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담겨있는 영화”라고 밝히며 ‘쇼미더머니’를 통해 보여주지 않았던 그들의 진심을 궁금하게 만든다.
스윙스는 이번 영화에서 비보이를 꿈꿨던 어린 시절부터 공연을 한다는 것만으로도 행복을 느꼈던 초창기, ‘쇼미더머니’의 시대가 된 현재를 바라보는 그의 시선까지, 이슈메이커가 아닌 힙합 아티스트로서 카메라 앞에 선 진짜 자신의 모습을 가감없이 드러낼 예정.
뿐만 아니라 개봉일인 11월 28일(수)에는 CGV압구정에서 열리는 GV를 통해 영화와 무대 밖 이야기를 스윙스로부터 직접 들어볼 수 있다.
‘리스펙트’는 스윙스를 비롯해 더 콰이엇, 도끼, 딥플로우, MC메타, 빈지노, 산이, 스윙스, 제리케이, JJK, 타이거JK, 팔로알토, 허클베리 피 등 대한민국 최정상급 힙합 아티스트 12명의 힙합에 대한 ‘리스펙트’와 진심을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영화다. 11월 28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커넥트픽쳐스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