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디즈니 라이브액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어른이 된 로빈에게 유년 시절의 베스트 프렌즈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5종은 100년 가까지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아온 곰돌이 푸와 프렌즈들의 모습과 함께 명불허전 명대사들을 가득 채웠다.
첫번째 주인공이자 느긋하고 긍정적인 곰돌이 푸 명대사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날은 바로 오늘이야”와 함께 겁 많고 소심한 캐릭터 피글렛의 명대사는 “네가 오는 날은 언제나 햇살이 가득해”이다. 어릴 적 잊지 못할 추억을 느낄 것 같은 이들의 대사는 벌써부터 감성이 충만해진다.
이와 함께 쾌활하고 낙천적인 캐릭터 티거는 “인생은 지금 바로 눈 앞에서 펼쳐지고 있어”라는 대사와 함께, 우울한 당나귀 이요르는 “아무것도 안 하다 보면 대단한 뭔가를 하게 되지”라는 인생의 묘미를 알려주는 대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지막으로 따뜻하고 다정한 캉가와 루가 말하는 “우린 여기 있었던 게 더 좋아. 널 기다리면서”라는 대사 카피는 영화 속 어른이 된 로빈(이완 맥그리거)를 오랜 시간 기다려왔던 친구들의 따뜻한 마음을 대변해주고 있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10월 3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포스터
댓글0